2024.03.19 星期二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리 용 규 정


 《백두-한나》는 재중조선인총련합회에서 운영하는 홈페지입니다.

홈페지에는 총련합회의 활동소식, 회원들의 글, 상식,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중국의 주요소식, 국제소식들도 많이 올라있습니다.

홈페지에는 중국에 살고있는 조선공민들을 비롯하여 국적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이 가입하여 자료를 리용할수 있습니다.

모든 자료들에 대하여 무료봉사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사용자들은 홈페지의 모든 자료들을 자유롭게 리용할수 있으며 자기의 취미에 따라 홈페지의 여러 란들에 글이나 사진 등을 마음대로 올릴수 있습니다.

다만 자료의 내용을 원래의 내용과 어긋나게 변경하는것은 명예훼손으로 됩니다.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관리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들은 자기들의 글을 올리거나 올라있는 글들에 대한 의견을 자유로이 발표할수 있습니다.

근거가 없는 비방, 욕설 등의 글들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모두다 서로 고무하고 존중하면서 건전한 인터네트문화를 꽃피워나갑시다.


 인터네트은 많은 사람들이 서로의 정보를 교환하고 새로운 관계를 맺으며 자신을 다듬어나가는 아름다운 사이버공간입니다. 

 또 자신의 감정이나 주장을 가장 빠르게 가장 구체적으로 표현할수 있는곳이 바로 사이버 공간입니다. 

 지구상의 어느곳에 있든 많은 사람들을 한꺼번에 만날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다는 특성을 악용하여 거짓정보나 타인과 사회에 대한 무책임한 글과 댓글들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무책임한 글이나 댓글은 비판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백두-한나》홈페지에 글이나 댓글을 올릴때 아래 몇가지를 류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백두-한나》는 어떤 언론기관이 아닙니다. 

    현 정치에 너무 민감한 글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유언비어 등 거짓정보나 신뢰가 없는 글은 금지입니다. 

    (사실무근 확인시 글 삭제는 물론 관리자에 의해 회원권리강제박탈을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3. 어떤 국가나 민족,사회단체,및 개인에 대한 비방,비하,비난 등 언어폭력성의 글은 삭제는 물론, 회원자격정지 검토 대상입니다. 


 4. 정확한 우리말(또는 중국어 간체)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투리람용용.고의적인 문자파괴.특수문자과다사용 등등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표준을 지키지 않으면 정확히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5. 해당란의 성격과 무관한 글 또는 의미없는 게시물은 적절한 카테고리로 이동, 또는 삭제처리 됩니다. 

    (글 작성시 글의 테마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그릇된 글을 발견하였을때 신고라인이나 쪽지기능 등 《백두-한나》의 기능을 리용 하여 제때에 관리자에게 알려주어 그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수 있도록 해 주셨으면 감사 하겠습니다. 

  

 7. 《백두-한나》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건의는 쪽지 기능을 리용하셔서 해당 관리자와 소통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이런 내용의 글을 첨가할시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8. 회원님들께서 올리신 게시물에 대한 관리업무이행시 해당 회원님께 통보해 드립니다. 

    다만 댓글에 대한 관리는 무통보로 이루어 집니다.


 9. 해당 란에 게시된 본문과 해당 댓글의 내용은 글 올린이의 감정과 주장일뿐 《백두-한나》의 견해, 립장과는 일치하지 않을수 있거나 또는 전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10. 다른 싸이트의 기사를 옮기는 경우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는 아량을 보여주세요. 


아름다운 세상은 긍정적인 생각과 웃는 얼굴이 함께 만듭니다. 

우리 함께 아름다운 사이버세상을 만들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