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8 星期二
최근소식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동북혁명력사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작성일 : 21-03-31 10:24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선전선동부 김여정부부장 담화발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184   추천 : 0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선전선동부 김여정부부장이 30일 다음과 같은 담화를 발표하였다.

나는 분계선너머 남녘땅에서 울려나오는 잡다한 소리들에 접할 때마다 저도 모르게 아연해짐을 금할수 없다.

특히 남조선집권자가 사람들앞에 나서서 직접 마이크를 잡고 우리에 대해 뭐라고 할 때가 더욱 그렇다.

지난 26일 그 무슨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이라는데 나타나 남조선집권자가 한 기념사는 또다시 우리 사람들을 놀래웠다.

이날 최근에 진행된 우리의 신형전술유도탄시험발사를 두고 이렇게 력설하였다.

《…저는 북의 이번 미싸일발사에 국민 여러분모두의 우려가 크다는것을 잘 알고있습니다. 지금은 남, 북, 미모두가 대화를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대화분위기에 어려움을 주는 일은 결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

당당한 우리의 자주권에 속하는 국방력강화조치가 남녘동포들의 우려를 자아내고 대화분위기를 이어가려고 노력하는 때에 어려움을 주고 장애를 조성하였다는것이다.

실로 뻔뻔스러움의 극치가 아닐수 없다.

지금도 우리는 잊지 않고있다.

2020년 7월 23일 남조선집권자가 저들의 국방과학연구소라는데를 행각하며 제입으로 떠든 말들을 기억해보자.

《…거대한 미싸일의 위용과 함께 해상의 목표물을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타격하는 모습을 보고 가슴이 뜨거웠습니다. …

…세계최고수준의 정확도와 강력한 파괴력을 갖춘 최첨단전략무기들을 보니 참으로 든든합니다. …

…이제는 한반도의 평화를 지키기에 충분한 사거리와 세계최대수준의 탄두중량을 갖춘 탄도미싸일을 개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며칠전의 기념사와 너무나 극명하게 대조되는 모순된 《연설》이 아닐가 생각한다.

북과 남의 같은 국방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탄도미싸일발사시험을 놓고 저들이 한것은 조선반도평화와 대화를 위한것이고 우리가 한것은 남녘동포들의 우려를 자아내고 대화분위기에 어려움을 주는 결코 바람직하지 않은 일이라니 그 철면피함에 경악을 금할수 없다.

초보적인 론리도, 체면도 상실한것이다.

이처럼 비론리적이고 후안무치한 행태는 우리의 자위권을 유엔《결의》위반이니, 국제사회에 대한 《위협》이니 하고 걸고드는 미국의 강도적인 주장을 덜함도 더함도 없이 신통하게 빼닮은 꼴이다.

미국산 앵무새라고 《칭찬》해주어도 노여울것은 없을것이다.

자가당착이라고 해야 할가, 자승자박이라고 해야 할가.

틈틈이 세상이 자기를 어떻게 보는지 좀 돌아보는것이 어떤가싶다.

 

 

朝鲜劳动党中央委员会宣传鼓动部副部长金与正30日发表谈话。谈话如下:

每次听到从分界线以南地区传来的杂音,我不由得哑然失色。

尤其,南朝鲜当权者亲自出面拿麦克风对我们说三道四的时候更是如此。

南朝鲜当权者26日在什么“维护西海日纪念活动”上致词时,拿我方新型战术制导导弹试射说事,此番言论再次惹翻了我们。

他妄称:“……我非常清楚全体国民对北方的导弹发射深感忧虑。现在正是南方、北方、美国都要继续为实现对话做出努力的时候。不应该做出任何破坏对话气氛的事情……”

国防力量强化措施完全属于我们国家的自保权、自卫权,难道它真的引发南朝鲜同胞的忧虑,给努力营造对话气氛添麻烦、泼冷水吗?

简直是荒谬绝伦、厚颜无耻的顶峰。

2020年7月23日南朝鲜当权者来到国防科学研究所时亲口说的话,我至今记忆犹新,还让我值得仔细回味。

“……看到巨大的导弹的威力、毫无偏差地准确打击目标的场景,心里就热乎乎的……看到具有世界最高水平的精确度和强大破坏力的最尖端战略武器,心里踏实多了……现在我们开发了具有彻底保卫韩半岛和平的射程和世界一流弹头重量的弹道导弹。”

我认为上述言论是不是与前几天发表的致辞形成鲜明对比、自相矛盾的“演讲”。

面对北南双方同一级国防科学研究所进行的弹道导弹试射,说他们试射的导弹为的是朝鲜半岛和平与对话,而我们试射的导弹是引发南朝鲜同胞的忧虑、破坏对话气氛的不希望看到的事情。此番言论丧尽天良、大失体统,简直让人大惊失色。

这种非逻辑的无耻言行,不折不扣地仿效了美国拿我们的自卫权说事,指责违反联合国“决议”、对国际社会构成“威胁”的强盗逻辑。

夸赞他们是美国产鹦鹉,也用不着恼怒。

说是自相矛盾好呢或者说是作茧自缚好呢?

奉劝一句,有空就看看世人对自己的看法。(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