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2019.01.23
최근소식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동북혁명전적지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작성일 : 19-01-07 15:10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인 전진을 이룩해나가겠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67   추천 : 0  

--총련일군들이 강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신년사와 새해축전을 커다란 감격과 흥분속에 받아안은 총련일군들은 올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인 전진을 이룩해나갈 의지를 피력하였다.

 

박구호 총련중앙상임위원회 부의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로 조국과 민족의 앞길에는 끝없이 밝고 창창한 미래가 펼쳐져있다고 하면서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에 접하고 그이께서 계시여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신심에 넘쳐있다고 말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허종만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 의장에게 보내주신 축전에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유산인 총련을 한시도 잊지 않고있으며 새해에도 총련애국위업의 승리적전진과 흥하는 재일동포사회를 위하여 백방의 노력과 뜨거운 혈연의 정을 기울여나갈것이라고 하시였다고 하면서 그는 친어버이의 따뜻한 정이 가슴에 흘러들어 격정을 금할수 없다고 흥분된 심정을 피력하였다.

 

그는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더 높은 목표에로 비약하기 위한 총돌격전을 벌리는 조국인민들의 투쟁에 보조를 맞추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가르치신대로 총련 제24차 전체대회 결정관철에 총매진함으로써 재일조선인운동의 전면적부흥을 안아오기 위한 튼튼한 도약대를 마련해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명진 재일본조선청년동맹(조청)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은 최후승리에로 총매진하는 사회주의조국과 더불어 혁명의 작전도에 항상 총련령도구상을 함께 새겨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거룩하신 영상을 우러르며 그이의 혁명시간에 심장의 박동을 맞추어 나갈 불같은 결의에 충만되여있다고 밝혔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해축전에서 2019년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더 높은 목표에로 비약하기 위한 총돌격전의 해이며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인 전진을 이룩하여야 할 장엄한 진군의 해라고 가르쳐주신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축전의 구절구절을 새기면 새길수록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대로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기어이 열고 재일동포들의 참다운 존엄과 행복한 미래를 앞당겨나가야 할 력사적사명을 깊이 간직하게 된다고 피력하였다.

 

전체 조청일군들은 재일조선인운동의 전면적부흥을 안아오기 위한 튼튼한 도약대를 마련해나가는 중요한 해에 광범한 동포청년들을 조직의 두리에 묶어세움으로써 높은 사업실적으로 경애하는 원수님께 기쁨의 보고를 드릴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고덕우 총련 도꾜도본부 위원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신년사와 새해축전을 받아안고 지난해를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존엄과 위용이 세계만방에 긍지높이 과시된 위대한 승리의 해로, 민족화해와 평화번영의 새시대가 열린 의의깊은 해로 장식하여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멸의 업적을 다시금 심장에 새기였다고 격정을 토로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높이 받들고 자력갱생의 기치드높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진격로를 힘차게 열어나가는 조국인민들과 발걸음을 맞추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 위한 투쟁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룩해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부영욱 총련 오사까부본부 위원장은 특기할 사변들로 아로새겨진 지난해를 긍지높이 돌이켜보고있는 오사까부본부 전체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은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세계만방에 떨치시고 나라의 국력을 최상의 높이에 올려세우시였으며 재일동포들을 자나깨나 혈육의 정으로 따뜻이 보살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에 대한 뜨거운 감사와 흠모의 정으로 한없이 가슴설레이고있다고 밝혔다.

 

그는 절세위인들의 주체적해외교포운동사상과 불멸의 업적을 필승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총련 제24차 전체대회 결정관철에 총매진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