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문점에 새겨진 절세위인의 확고한 통일의지 > 련재기사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련재기사

판문점에 새겨진 절세위인의 확고한 통일의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21 11:44 조회274회 댓글0건

본문

판문점에 새겨진 절세위인의 확고한 통일의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제3차 북남수뇌상봉과 회담, 4. 27선언의 채택으로 민족의 화해단합과 평화번영의 새시대를 열어주신데 이어 지난 5월 26일 력사의 땅 판문점에서 또다시 제4차 북남수뇌상봉을 마련하시여 온 겨레에게 판문점선언리행에 대한 크나큰 신심과 락관을 안겨주시고 조국통일운동에 커다란 활력을 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친히 구상하시고 마련하신 제4차 북남수뇌상봉과 회담은 판문점선언의 확고한 리행으로 북남관계발전과 조선반도평화번영의 흐름을 더욱 추동하시려는 그이의 굳센 의지의 과시로서 우리 민족사에 특기할 또 하나의 사변으로 된다.

두차례에 걸치는 판문점에서의 력사적사변들을 목격하면서 온 겨레는 위대한 장군님의 조국통일유훈을 받들어 북남관계발전과 민족의 화해단합, 평화번영의 새 시대를 과감하게 열어나가고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한 통일의지를 다시금 깊이 절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민족의 분렬을 더이상 지속시켜서는 안되며 우리 대에 반드시 조국을 통일하여야 합니다.》

조국통일을 위한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고수하고 드팀없이 계승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앞당겨 이룩하시려는것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확고부동한 결심이며 의지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주체적통일로선을 관철하기 위한 우리 당의 투쟁은 위대한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세대를 이어 힘차게 벌어졌으며 그 과정에 조국통일위업실현의 굳건한 토대가 마련되였다고 천명하시였다.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북남관계를 개선하고 자주통일을 이룩할 불타는 애국의 일념을 지니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평양에서 두차례의 북남수뇌상봉을 마련하시고 나라의 통일문제를 우리 민족끼리 해결하는것을 기본내용으로 하는 6. 15공동선언과 그 실천강령인 10. 4선언을 채택발표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통일애국의지와 대용단에 의하여 민족분렬사상 처음으로 두차례의 북남수뇌상봉이 실현되고 6. 15공동선언과 10. 4선언이 채택발표된것은 자주통일의 력사적리정표를 마련하고 조국통일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놓은 특기할 사변이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기어이 이룩하실 확고한 결심과 의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새로운 북남관계개선방침을 제시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끄시여 조국통일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나가고계신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동결상태에 처해있던 북남관계를 개선하고 올해를 민족사에 특기할 사변적인 해로 빛내이실 구상을 안으시고 력사적인 올해신년사에서 북남관계대전환방침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신년사에서 조성된 정세는 지금이야말로 북과 남이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북남관계를 개선하며 자주통일의 돌파구를 열기 위한 결정적인 대책을 세워나갈것을 요구하고있다고 하시면서 첨예한 군사적긴장상태를 완화하고 조선반도의 평화적환경부터 마련할데 대한 문제, 민족적화해와 통일을 지향해나가는 분위기를 적극 조성할데 대한 문제, 그 어느때보다 민족자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시대와 민족앞에 지닌 자기의 책임과 역할을 다할데 대한 문제 등 북남관계개선과 자주통일위업실현을 위한 과업과 방도들에 대하여 환히 밝혀주시였다. 이것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념원이고 유훈인 조국통일을 기어이 이룩하시려는 절세위인의 고결한 충정과 확고한 통일의지, 숭고한 민족애의 발현이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조국통일유훈을 기어이 실현하시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고결한 충정, 이 땅우에 존엄높고 부강번영하는 통일강국을 하루빨리 일떠세우시려는 그이의 뜨거운 민족애와 확고한 통일의지, 대범한 아량과 통큰 결단이 판문점선언의 채택이라는 경이적인 현실을 펼쳐놓았다.

력사적인 제3차 북남수뇌상봉과 회담으로 민족의 화해단합과 조선반도평화번영의 새 전기를 펼쳐주신지 한달도 안되여 판문점에서 또다시 북남수뇌상봉과 회담을 마련하시여 온 겨레에게 4. 27선언리행에 대한 크나큰 신심과 락관을 안겨주고 조국통일운동에 커다란 활력을 부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 그이께서 지니신 투철한 민족자주사상과 확고한 통일의지, 우리 민족의 운명을 책임지고 통일에로 이끌어나가시는 한없이 숭고한 애국애족의 사명감과 책임감, 무한대한 도량에 온 겨레는 격정을 금치 못하였다.

절세위인의 뜨거운 민족애는 이 땅에서 대결의 맵짠 추위를 가셔내고 민족적화해와 단합의 따뜻한 봄기운을 불러왔으며 동족사이에 대결을 조성시켜보려고 발광하던 내외반통일세력의 온갖 책동은 물거품이 되고말았다.

대결과 전쟁의 최극단에로 치닫던 북남관계에서 대전환이 일어나고 자주통일의 새 력사가 펼쳐지게 된것은 이처럼 위대한 장군님의 조국통일유훈을 받들어 이 땅우에 기어이 존엄높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시려는 절세위인의 확고한 통일의지와 대범한 결단, 통이 큰 아량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민족분렬의 비극을 하루빨리 끝장내고 우리 겨레에게 평화롭고 번영하는 통일조국을 기어이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숭고한 애국의 뜻과 의지에 의해 통일된 강토에서 행복한 삶을 누리려는 민족의 세기적숙원이 성취될 날은 기어이 밝아오고야말것이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