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星期五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작성일 : 21-11-22 10:23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1,054   추천 : 0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서한의 기본사상과 정신으로 튼튼히 무장하기 위한 집중학습이 20일에 진행되였다.

력사적서한은 우리의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새로운 혁신과 전변을 안아오기 위한 명확한 투쟁과업과 방도들을 밝힌 위대한 실천강령이며 전투적기치이다.

학습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강령적서한에서 천명하신 독창적인 사상과 방침을 섭취하고 소화하며 그 진수를 깊이 연구체득하는데 중심을 두고 진행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서한의 구절구절에 담겨진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뜻을 깊이 새기면서 자기 부문, 자기 단위, 자기 지역을 3대혁명의 불도가니로 끓어번지게 하는데서 맡은 임무의 중요성과 책임감을 다시금 자각하였다.

서한에 제시된 투쟁과업과 방도를 정확히 인식한데 기초하여 자기 단위의 실정에 부합되는 당정책관철의 옳은 방법론과 혁신적인 방안들을 진지하게 모색하는 참가자들의 열띤 학습분위기는 시간이 흐를수록 고조되였다.

집중학습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강령적서한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자》의 기본사상과 중요내용에 대한 해설이 있었다.

출연자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성된 정세와 환경을 과학적으로 분석평가하신데 기초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확고한 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길은 3대혁명의 기치를 더욱 높이 들고 사상, 기술, 문화의 모든 령역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일으키는데 있다는 사상을 천명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새로운 방침을 제시하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력사의 온갖 도전을 3대혁명의 거세찬 불길로 물리치면서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을 반드시 안아와야 한다는 서한의 기본사상에 대하여 해설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3대혁명을 동력으로 국가사회생활의 모든 분야, 나라의 모든 지역의 동시적이며 균형적인 발전을 강력히 추동하자는것이 이번 대회의 기본정신이라고 밝혀주시고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자!》를 투쟁구호로 높이 들고나가도록 해주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출연자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온 사회를 3대혁명화할데 대한 독창적인 사상을 제시하시고 그 실현에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전면적으로 밝혀주신데 대하여 체계적으로 깊이있게 해설하였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시, 군, 련합기업소를 포괄하는 보다 넓은 범위로 확대하여야 한다는 사상,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대한 일군들의 견해와 관점부터 혁신하여야 한다는 사상,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대한 지도를 개선할데 대한 사상,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사회주의애국공로자들을 따라배우는 운동을 밀접히 결합시켜 진행할데 대한 사상, 3대혁명소조운동의 활성화를 위해 기술혁명을 기본으로 틀어쥐고 파견단위의 3대혁명화를 추진할데 대한 사상 등 서한의 중요사상들을 참가자들은 깊이 새겨안았다.

출연자는 모든 대회참가자들이 당중앙이 사회주의, 공산주의건설에서 일관하게 견지하고있는 3대혁명로선의 전략적지위와 변혁적의의를 재인식, 재확인하고 온 나라에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기 위한 투쟁의 앞장에 설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학습을 통하여 참가자들은 사상, 기술, 문화혁명수행의 선봉에서 인간개조의 선구자, 집단적혁신의 주인공이 되여 자기 부문, 자기 단위, 자기 지역발전의 새로운 길을 열어나가자면 어떤 비상한 각오와 결심, 투지를 안고 분발해야 하는가를 더 깊이 자각하였다.

전체 대회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서한에서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기 위한 투쟁을 더욱 과감히 벌려나감으로써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총진군대오에서 선구자, 기수로서의 영예로운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 혁명적열의에 충만되여있었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