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1 星期二
최근소식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동북혁명력사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작성일 : 20-07-30 11:20
[기타소식]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 결정관철에서 무한한 책임성과 충실성, 헌신성을 발휘하여야 한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97   추천 : 0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에서는 국가비상방역체계를 최대비상체제로 이행할데 대한 결정을 채택하고 각급 당조직들과 각 부문이 당중앙의 지시와 포치에 무한한 책임성과 충실성, 헌신성을 가지고 가장 정확한 집행을 보장하고 담보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였다.

전체 인민은 오늘의 투쟁에서 당의 결정과 지시를 무조건 접수하고 철저히 관철하는 혁명적풍모를 다시한번 힘있게 과시하여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유훈, 당의 로선과 방침, 지시를 곧 법으로, 지상의 명령으로 여기고 사소한 리유와 구실도 없이 무한한 헌신성과 희생성을 발휘하여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여야 한다.》

당의 구상과 결심을 실천으로 받들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고유한 투쟁기풍이며 자랑스러운 전통이다.

당에 끝없이 충실한 우리 인민의 혁명적기상과 전투적위력은 오늘의 정면돌파전에서 높이 발휘되고있다. 올해에 어려운 조건에서도 순천린비료공장이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창조물로 일떠서고 의미있고 소중한 성과들이 계속 이룩되고있는것은 다 당이 준 과업을 당에서 정해준 시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높이에서 완벽하게 집행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투쟁기풍, 일본새와 떼여놓고 생각할수 없다.

최근 우리 당은 악성비루스가 우리 경내에 류입되였다고 볼수 있는 위험한 사태가 발생한것과 관련하여 즉시적이며 선제적인 대책을 취하였다. 당의 사상과 령도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 인민의 혁명적풍모는 이번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 결정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서도 남김없이 발휘되여야 한다.

무엇보다 국가비상방역체계를 최대비상체제로 이행하도록 한 당의 의도를 똑똑히 인식하고 더욱 각성분발하여야 한다.

전체 인민이 당중앙과 사상과 뜻을 같이하며 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행동의 일치성을 확고히 보장해나가야 그 어떤 시련도 맞받아뚫고 혁명을 줄기차게 전진시켜나갈수 있다.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을 막기 위한 투쟁은 우리 국가의 안전, 인민의 안녕과 직결된 사활적인 사업이다. 만일 비상방역사업을 순간이라도 방심하고 소홀히 한다면 그로 하여 초래될 후과는 무엇으로써도 보상할수 없다. 세계적인 악성전염병의 급속한 전파로 하여 대재앙을 겪고있는 수많은 나라들의 실태가 이것을 립증해주고있다.

국가적인 비상방역사업의 주인은 전체 인민이며 이 사업에서 특수란 있을수 없다. 이번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에서는 당 및 근로단체조직들, 정권기관, 사회안전, 보위기관들, 방역 및 보건기관들이 당면하게 수행하여야 할 부문별과업들이 제시되였다. 현시기 우리가 가장 경계하여야 할것은 이번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지 못하고 안일한 인식에 포로되여 비상방역사업을 만성적으로, 기계적으로, 실무적으로 대하는 현상들이다. 당의 의도에 자신을 따라세우기 위하여 늘 애쓰며 분투해나가는 여기에 당중앙의 뜨락에 운명의 피줄기를 잇고 뜻과 숨결을 함께 해나가는 인민의 혁명적풍모가 있다.

전체 인민이 고도로 긴장되고 동원된 태세에서 사업과 생활을 진행해나갈 때 일심단결의 위력, 자본주의가 흉내조차 낼수 없는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이 다시한번 힘있게 과시되게 될것이다.

또한 당중앙의 지시와 포치를 가장 정확히 집행해나가야 한다.

당의 결정과 지시를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완벽하게 관철하는것, 바로 여기에 혁명하는 인민이 지녀야 할 당에 대한 절대적인 충실성, 혁명에 대한 높은 책임성과 무한한 헌신성이 있다.

당의 결정과 지시는 조성된 정세를 주동적으로 극복하고 타개해나갈수 있는 유일한 지도적방략이다. 때문에 그 어떤 조건에서도 당의 결정과 지시를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여야 혁명이 힘차게 전진하게 된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서에는 모든 부문과 단위, 매 공민들이 지켜야 할 행동준칙과 규범들이 명확히 밝혀져있다. 당의 결정, 지시를 관철함에 있어서 전사회적인 행동의 통일을 확고히 보장하여야 조성된 위기를 하루빨리 해소할수 있다. 최대비상체제의 요구에 맞게 누구나 마스크착용과 소독사업을 비롯하여 방역규률과 질서를 엄격히 준수하고 중앙비상방역지휘부의 지휘와 통제에 무조건 복종하는 기풍을 더욱 철저히 세워야 한다. 전체 인민이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며 악성비루스가 류입될수 있는 빈공간을 모조리 찾고 대책을 세워나가야 한다.

오늘의 투쟁에서 각급 당조직들과 정권기관 일군들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다. 언제나 당과 인민의 믿음과 기대를 자각하고 자기 부문, 자기 단위의 비상방역사업을 빈틈없이 조직집행하며 예견성있는 대책으로 인민생활을 최대한 안정시키는것은 일군들앞에 나선 당면임무이다.

위대한 당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전진하는 우리 조국의 앞길을 가로막을 힘은 이 세상에 없다.

전체 인민은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서 무한한 책임성과 충실성, 헌신성을 발휘해나감으로써 조성된 방역위기를 성과적으로 극복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더욱 힘있게 다그쳐나가야 할것이다.

 

김성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