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星期五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작성일 : 20-07-02 11:18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6,895   추천 : 0  

오늘은 중국공산당창건 99돐이 되는 날이다.

1921년 7월 1일 중국공산당의 창건은 중국인민의 운명개척에서 새로운 기원을 열어놓은 력사적사변이였다.

중국공산당이 창건됨으로써 중국인민은 자기의 진정한 향도적전위조직을 가지게 되였다. 중국공산당의 창건으로 중국인민의 투쟁은 새로운 발전단계에 들어섰다.

중국공산당은 외래침략자들과 국내반동들을 반대하는 장기간의 간고한 혁명전쟁을 조직령도하여 위대한 승리를 이룩하였으며 중화대지우에 인민의 나라를 일떠세웠다.

중화인민공화국의 탄생은 중국인민의 운명을 완전히 개변시켰으며 그들로 하여금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광활한 길에 들어서게 하였다.

중국공산당은 광범한 대중의 창조적열의를 적극 불러일으켜 세기적인 락후성을 털어버리고 나라의 면모를 일신시켰다. 또한 중국특색의 사회주의건설로선을 제시하고 짧은 기간에 나라의 종합적국력과 국제적지위를 비상히 강화하였다.

중국공산당의 령도가 있어 중국의 앞날은 밝다.

오늘 중국인민은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중국공산당의 령도밑에 새로운 진군길에 들어섰다.

당 제19차대회에서 중국공산당은 2020년부터 2035년까지 초보적으로 부유한 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고 2035년부터 현세기 중엽까지 사회주의현대화강국을 건설할데 대한 전략적포치를 하였다.

중국공산당은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사회주의현대화강국건설의 높은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로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을 조직동원하고있다. 제시된 과업을 성과적으로 수행하는데서 당의 령도적역할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여기에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각급 지도기관들과 기층당조직건설을 강화하고있다.

중국공산당의 적극적인 투쟁에 의하여 여러 분야에서 성과가 이룩되고있다.

경제가 발전하고 인민생활이 향상되고있다. 첨단과학기술분야와 나라의 방위력강화에서 전진이 이룩되고있다.

중국공산당은 세계적인 대류행전염병인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의 전파로 난관이 조성되였으나 꿋꿋이 이겨내면서 전염병방역사업과 경제 및 사회발전을 통일적으로 추진시켜나가고있다. 전염병과의 전쟁에서 주도권을 틀어쥐고 전반적국면을 전략적으로, 전술적으로 관리해나가고있으며 올해 경제 및 사회발전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얼마전 중국은 태원위성발사쎈터와 주천위성발사쎈터에서 《해양-1호D》, 《화덕 5호》위성을 성공적으로 쏴올렸다. 서창위성발사쎈터에서 《장정-3호을》운반로케트로 《북두-3호》전지구위치측정체계를 구성하는 마지막위성을 예정된 궤도에 진입시켰다.

중국공산당이 걸어온 승리적로정은 공산당의 령도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뚜렷이 보여주었다. 하기에 중국인민은 중국공산당의 령도밑에 승리와 전진의 길을 걸어온데 대하여 커다란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있으며 공산당의 령도를 떠나서 중국의 오늘과 래일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고 한결같이 말하고있다.

우리 인민은 중국인민이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중국공산당의 령도밑에 사회주의현대화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반드시 승리를 이룩하리라는것을 확신한다.

 

본사기자 리학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