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0 星期日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작성일 : 23-11-08 12:35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288   추천 : 0  

정보기술산업의 발전추이를 반영

사람들의 편의를 도모해주는 손전화기나 판형콤퓨터용의 여러 프로그람들이 수많이 개발되고있는 가운데 삼흥경제정보기술사가 개발한 프로그람이 사람들에게서 호평을 받고있다.

통합정보봉사프로그람 《나의 길동무》

 

실리있는 프로그람

각종 정보를 신속히 공유할수 있는 충분한 환경을 마련해주는 통합정보봉사체계 《나의 길동무》, 이동통신망에 의한 삼흥전자결제봉사체계의 광범한 도입, 호평받는 각종 프로그람…

삼흥경제정보기술사가 개발한 프로그람에 대해 사용자들속에서는 지식경제시대인 오늘 누구나 마음에 꼭 드는 멋있는 제품, 대단히 실용적이고 실리있으며 문화정서생활에 이바지하는 훌륭한 제품이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고있다.

특히 다양한 열람봉사와 정보봉사를 받을수 있는 종합적인 열람기《나의 길동무》는 판형콤퓨터나 이동통신기재를 리용하여 임의의 장소에서 정치, 경제, 문화 등 여러 분야의 다방면적인 지식, 상식들을 소유할수 있게 할뿐아니라 여러 상업봉사기관들과 결제도 할수 있게 하는 프로그람이다.

처음 도서열람기형태로 개발되였던 이 프로그람은 여러가지 프로그람기능을 추가하여 종합적인 열람기로서의 형태를 갖추었다.

《나의 길동무》프로그람을 통하여 사용자들은 동영상편집물과 방송록음물, 도서, 화면반주음악, 유희오락 등 문화정서생활에 필요한 수많은 정보제품들을 간편하게 결제하여 구입리용하고있다.

문화정서생활을 돋구는 기능도 탑재되였다.

또한 TV순서, 오늘과 래일의 날씨, 체육소식 등의 정보들을 제공하는 《오늘의 봉사》, 《게시글》, 《상식문답》, 《토론마당》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안내를 받으며 사용자들이 보다 이채로운 문화정서생활을 누릴수 있도록 하고있다.

《나의 길동무》는 지난해에 진행된 전국정보화성과전람회-2022에서 호평을 받았다.

보다 새롭고 혁신적으로

삼흥경제정보기술사 문류진부원

《나의 길동무》를 비롯해 최근년간 우수한 프로그람제품들을 많이 출품하고있는 삼흥경제정보기술사는 사람들속에서 전망성있는 정보기술개발집단으로 인정되고있다. 삼흥경제정보기술사는 조선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정된 10대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불과 10년안팎에 나라의 정보기술발전을 선도해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삼흥경제정보기술사의 개발집단은 급속히 변화발전하는 정보기술산업의 발전추이, 사람들의 기호와 요구를 민감하게 반영한 기술제품들을 신속히 개발하여 자기의 독특한 통합정보봉사기반을 형성하고 부단한 갱신과 새로운 정보기술제품들로 공고화해나가고있다.

지금 손전화기나 판형콤퓨터를 리용하는 사람들마다 《삼흥》명칭을 단 프로그람을 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이 기술사에서 개발한 정보제품들은 사람들과 깊이 친숙해졌다.

그 비결에 대해 삼흥경제정보기술사 문류진부원(35살)은 사용자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한 진지한 사색과 노력의 결과라고 이야기하였다.

기술사에서는 프로그람개발에서 사용자들의 취미와 요구 그리고 그들의 생활상편리에 맞게 보다 새롭고 혁신적으로 만들어내는것을 어길수 없는 원칙으로 하고있다.

이를 위해 사용자들속에서 제기되는 의견을 종합하여 개발과제를 제시하고 새로운 프로그람을 개발하기 위한 착상토론모임을 자주 진행하고있다.

개발한 새 프로그람에 대한 평가도 개발이 끝난 시점에서 리용자들의 평가를 놓고 엄격히 진행하고있다.

문류진부원은 《과학기술이 비상히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있는 오늘의 시대에 만족이란 있을수 없다. 언제나 리용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요구와 기호에 맞게 더 편리하면서도 쓸모있는 다양한 정보제품들을 개발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다.》고 말한다. /조선신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