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星期五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작성일 : 16-01-04 10:31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3,047   추천 : 0  

2015년 12월 29일 남조선인터네트신문 《자주시보》가 일본군성노예문제를 굴욕적으로 타결한 남조선당국의 죄행을 규탄하는 글을 실었다.

글 내용을 소개한다.

… 지난 28일 일본과 남조선《정부》가 일본군에 의해 강제로 끌려가 녀성으로서 말 못할 치욕을 겪어야 했던 성노예피해자들의 문제에 관한 협상을 강행적으로 타결했다.

그 협상안을 보니 억이 막혀 한탄을 금할수 없다.

박근혜《정부》는 일본정부가 일본군이 관계되여 성노예문제가 발생하였음을 인정하였다고 하지만 전문을 뜯어보면 《관여하에》라고만 되여있을뿐이다.

사죄도 그렇다.

무슨 사죄를 범죄자 마음대로 한단 말인가.

피해자할머니들은 일본의 최고위급이 사죄문을 들고 직접 찾아와 무릎을 꿇고 사죄하라는것이다.

그런데 이번 사죄는 가해자인 일본정부에서 종이장의 합의문 하나만으로 사죄한다고 표명하고 끝내버린것이다.

이런 말도 안되는 사죄에 박근혜《정부》가 서명을 한것이다.

가장 문제로 되는것은 겨우 얼마 안되는 돈을 배상금이라고 내놓는데 대해 성노예범죄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였다고 서명을 한것이다.

성노예문제는 돈문제가 중심이 아니라 민족의 존엄에 관한 문제, 피해녀성들의 인권과 존엄을 회복시키는 문제가 더 중핵적이다.

이렇게 중심문제가 엉망으로 합의되다보니 피해배상문제도 엉망진창이다.

일단 배상금이라는 말이 어디에도 없다.

가해자가 국제법적책임도 인정하지 않은채 돈을 준들 존엄회복이 과연 되겠는가.

성노예피해자는 숨진 할머니들까지 합치면 이루 헤아릴수 없이 많다.

그들의 가족들이 받았을 고통까지 생각하면 모두 찾아서 배상해야 당연하다.

이들모두에게 얼마 차례지지 못할 돈으로 무슨 《상처치유》요, 《존엄회복비용》이요, 《불가역적으로 완전히 해결된것》이요 하며 요란을 떠는 일본정부의 행태가 가증스럽기 짝이 없다.

이는 일본정부의 립장에서 볼 때 거지들에게 돈 몇푼 던져주며 《귀찮게 굴지 말고 제발 이제는 우리 집 근처에 오지 말라.》고 하는 짓거리와 다를바 없는 행태이다.

이런 일본의 요구에 서둘러 서명을 한 박근혜《정부》도 참으로 치욕스럽기 그지없다.

이따위 돈 몇푼 받아내고서 다시는 일본정부에 성노예문제를 거론하지 않을것이며 일본대사관앞 소녀상도 사실상 철거하겠다고 서명을 하였다니 정말 《한국》의 《정부》인지, 일본우익을 대변하는 《정부》인지 도무지 분간할수 없다.

지금 국제전문가와 주요언론들은 《한》, 미, 일사이 군사협정을 시급히 추진시키기 위해 《위안부》문제를 빨리 매듭지으라는 미국의 입김이 이번 협상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하고있다.

사실 성노예범죄문제는 급한쪽이 일본이다.

성노예피해자들이 모두 세상을 떠나면 일본은 영영 반인권국이라는 오명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된다.

그렇다고 사죄와 배상책임이 없어지는것도 아니다.

일본이 유엔기구에 진출하려 할 때마다 국제사회는 성노예문제를 들고일어날것이 자명하다.

일본은 영영 정상국가로 살수 없는 비도덕적, 반인륜적범죄국가로 락인찍히는것이다.

그런데도 박근혜《정부》는 피해자들은 물론 국민들과의 어떠한 론의과정도 없이 밀실에서 서둘러 타결을 보았다.

얼마간의 위로금을 받아냈다고 생색내기를 하면서 서두르고있는데 누가 보아도 미국의 압박이 작용한 결과임을 의심하지 않을수 없다.

일제에 의한 수십년간의 식민지치욕도 너무도 분통터질 일이여서 참을수 없는데 왜 21세기에도 일본과 미국의 입김에 이남《정부》가 질질 끌려다녀야만 하는지 슬픔과 분함을 금할수 없다.

민족적존엄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찾아볼수 없는 이 썩어빠진 사회에서 숨쉬는것조차 역겹고 고통스럽다.

정말 12월 28일의 치욕은 참을수 없다.